음악이야기...

엘비스 프레슬리 (Elvis Presley) - Can't Help Falling In Love

언제나 그자리 2014. 8. 23. 21:41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팝송 중 하나...

 

로콘롤의 황제 엘비스 프레슬리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가장 돋보이는 곡이라는 생각이 든다..

 

1961년 영화 블루 하와이 중....

 

 

 

 

Can't Help Falling In Love

 

Wise men say only fools rush in
현명한 이들이 말하기 오로지 바보들만 서두른다고 했죠
But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그러나 난 내가 당신가 사랑에 빠지는걸 어쩔수없네요
Shall I stay
내가 가만히 있어야하나요?
Would it be a sin
그것은 죄가 될까요?
If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만약에 내가 당신과 사랑에 빠지는걸 어쩔수없다면요
Like a river flows surely to the sea
강이 당연히 바다를 향해흐르는것처럼
Darling so it goes
달링 그것도 그래요
Some things are meant to be
어떤것들은 그렇게 될수밖에없어요
Take my hand
내손을잡아요
Take my whole life too
내 모든 삶도 가지세요
For I,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난 당신과 사랑에 빠지는것을 어쩔수가없네요
Like a river flows surely to the sea
강이 당연히 바다를 향해흐르는것처럼
Darling so it goes
달링 그것도 그래요
Some things are meant to be
어떤것들은 그렇게 될수밖에없어요
Take my hand
내손을잡아요
Take my whole life too
내 모든 삶도 가지세요
For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난 당신과 사랑에 빠지는것을 어쩔수가없네요